perpp
9일간의 마을 스캔들, 1년의 험담 그 자체였다. 본문
9일간의 마을 스캔들, 1년의 험담 그 자체였다.
누구에게나 비난도 불명예도 없습니다. 아무도 Odells를 덜 생각하지 않았으며 그들 스스로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꿈꾸던 집의 붕괴는 Eris를 기절시켰습니다. 그녀는 외적인 감정 없이 아주 조용히 받아들였습니다.
한 달이 지난 후에는 그 모든 것이 사실 꿈처럼 보였습니다. 믿거나 슬퍼하기에는 너무 비현실적이었습니다.
3개월 후 Odell은 이혼에 대해 모호하게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Eris는 처음으로 불을 질렀습니다.
"다시는 결혼하지 않겠다! 절대! 어쨌든 나는 결코 원하지 않았다.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나는 있는 그대로 살다가 죽을 것이다. 그리고 내 인생에 더 이상 남자는 없을 것이고 이혼에 대한 고민도 없을 것입니다. 그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내가 결혼하든 말든 내가 무슨 상관이야! 그것은 아무 의미가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나는 결혼과 결혼하는 남자들과 함께 끝났어! 그리고 그게 다야 ! ”
[41]
제5장
일요일이었다. 그리고 5월이었다. 화이트워터 농장으로 향하는 세 마을 교회의 종소리가 교대로 울리고 있었습니다. 각 종에서 마지막 세 획을 긋고 Odell과 Lister는 가족용 캐리어를 타고 말 헛간을 빠져나갔습니다. 신의 영광으로 Odell은 셀룰로이드 칼라를 착용했습니다. 리스터의 경의는 새로운 주홍색 반다나로 표현되었습니다.
크고 대칭적이며 단정한 여름 옷을 입은 잘 생긴 Mazie가 집에서 나타나서 배회하고 부유한 자손을 낳습니다. Gene, 18; 시, 17; 윌리스, 16세; 친구, 15; 모두 어둡고 기성품의 의상과 시골 의식의 어두운 펠트 모자를 쓰고 있었는데, 이 우울한 유사성은 다르지만 원시적인 색조의 기성품 새틴 목 스카프에 의해서만 완화되었습니다.
“에리스는 어디 있지?” 오델에게 물었다.
Mazie는 웃었다: "그녀는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컬링과 매니큐어 세트는 어떻습니까? 바쁜 '벌이 손가락에서 발끝까지-'
"에리스!" 점선 모슬린 커튼이 휘날리는 열린 창문을 올려다보며 아버지가 소리쳤다.
에리스는 흐트러진 밤색 머리칼을 내밀었다.
"기다리지마." 그녀가 말했다. "걷겠습니다."
Odell이 고삐를 모았습니다: "G'lang!" 그는 투덜거렸다.
20분 이상 동안 오델의 집에는 모슬린 커튼이 펄럭이는 소리 외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창 아래 라일락 덤불은 호박벌로 활기를 띠고 있었습니다. 로빈은 풀밭을 뛰어다녔다. 파랑새는 나방처럼 부드럽게 날아가며 울타리를 따라 기둥에서 기둥으로 표류했습니다.
[42]부엌 시계가 그 빛을 치고 나서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계단에서 급한 발소리가 들렸다.
Eris는 최선을 다해 빛을 발하며 현관으로 나왔습니다.
20세의 그녀는 16세 소녀의 날씬한 미숙함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그녀를 그녀보다 더 커보이게 만들었다.
그녀의 모자는 처진 밀짚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라일락 리본으로 턱 아래에 묶었습니다. 그녀의 얇은 흰색 가운에도 라일락 리본이 달려있었습니다. 그녀의 차양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녀는 매우 늦었습니다. 그녀는 흰 구두와 스타킹을 신고 벽돌길을 따라 성문으로 걸어갔다.
여기에서 그녀는 손목시계를 참고했습니다. 이제 서둘러도 소용없었다. 그녀는 길을 위아래로 훑어보았다. 뒤늦게 이웃이 그녀를 마을까지 태워준 것 같았다.
아니, 서두르기에는 너무 늦었다. 전혀 가기에는 거의 너무 늦었습니다.
그녀는 대문 라일락을 올려다보고 무거운 자주빛 꽃송이를 떼어내고 향기를 들이마셨습니다.
그녀는 잠시 동안, 여전히 지나가는 차량의 기회에 머뭇거렸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방으로 돌아와 베개에서 책을 꺼내 “들판의 열쇠”를 들고 산비탈 과수원을 배회하며 지금은 분홍빛과 흰색 꽃이 만발한 황무지가 되었습니다.
도처에 파랑새의 푸른 날개; 로빈 가슴의 복숭아빛 빨강; 높은 흰색 꽃 사이로 번쩍이는 깜박임의 넓은 황금빛 반짝임.
그녀의 모슬린 커튼을 펄럭이던 산들바람이 여기도 바빴고, 코스에서 흰 나비를 날리고 키 큰 풀밭에 은빛 줄무늬를 퍼뜨렸습니다.
언덕 꼭대기에서 그녀는 걸음을 멈추고 5월의 세상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녀의 평지 화이트워터 농장 아래에는 새로 칠한 장난감, 집, 힙 게이블이 있는 헛간, 사일로, 가금류 사육장, 헛간, 별채, 회칠한 울타리처럼 깔끔합니다.
남쪽으로 1마일 떨어진 곳에 느릅나무와 단풍나무 사이에 묻혀 있는 화이트 힐스 빌리지(White Hills Village)는 단풍을 뚫고 있는 세 교회의 첨탑입니다.
사방, 동쪽, 서쪽, 남쪽, 장미 낮은 언덕, 패치[43] 숲, 풀이 무성한 능선에 실루엣의 헛간 또는 두 개. 쟁기질한 들판, 목초지, 선명한 겨울 밀의 사각형이 파노라마를 바둑판식으로 만들고, 단단한 나무 숲의 부드러운 녹색과 독당근과 백송의 어두운 아름다움이 번갈아 나타납니다.
머리 위로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 무엇보다 5월의 햇살; 새들의 지저귐에 감미로운 젊은 세상. 그리고 20세의 Eris는 16세의 마음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미롭고 짜릿한 소리가 키 큰 느릅나무 마루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꿰뚫는 것 같았다.
언덕의 산들바람이 고요한 계곡에서 희미하게 멀리서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고, 닭 까마귀가 대답했고, 다른 어느 농장에서 다시 대답했습니다.
에리스는 몸을 돌려 푸르스름한 언덕이 미지의 세계로 펼쳐진 북쪽을 바라보았다.
그녀의 아래에는 화이트워터 브룩이 이끼 낀 통나무 아래 은빛 자갈 위를 달리고 깊고 퍼진 웅덩이로 쏟아지며 양치류의 위장 사이에서 빠르게 활공하고 석회암 침대 위로 분출하여 햇살이 비치는 곳마다 반짝이며 흩날리는 무지개 스프레이가 있는 홈 우즈였습니다. 빈터.
에리스는 숲을 내려다보았다. 그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그녀의 굽이 낮은 흰색 운동화는 썩 좋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녀는 정오 저녁 식사 후에 신발을 청소할 수 있었고 때가 되면 말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 을 위해 ?
그녀는 나무 가장자리에 서서 신발에 정신을 쏟았다.
“무엇을 위한 시간에?” 그녀는 큰 소리로 반복했다.
그녀는 추상적이고 회색 눈으로 질문을 숙고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흰 신발을 청소하기 위해 무엇을 위해 옷을 입었을까요? 저녁 서비스. 어느 이웃의 딸과 함께 마을길을 따라 천천히 걷는다. 등불이 켜진 어둠 속에서 마주친 다른 젊은이들과의 험담. 소년들과 수다 떨기 - 담장이나 담벼락에 모여 있는 평범한 무리를 지나쳐 - 시골의 재치에서 태어난 농담, 공허한 웃음, 공허한 반박 - 집으로 천천히 걸어가는 것....[44] 옷을 입기 위해.... 아니면 파티를 위해 ... 모든 얼굴과 목소리의 치명적인 친숙함이 그녀의 관심을 둔하게 한 지 오래였습니다. 열망도, 자극도, 그녀의 불안한 호기심에 대한 반응도, 아무도 그녀에게 "왜"라고 말할 수 없는 곳에서.
숲 가장자리에 서서 그녀는 왜 이런 것들을 위해 멋지게 옷을 입으려고 애쓰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일주일에 목욕하는 것이 원칙인 가정에서, 즉 오렌지 스틱도 제모제도 판매하지 않는 약국에서 자신의 개인을 왜 그렇게 세심하게 돌보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러나 짧은 치마와 금지의 출현으로 이제 White Hills에서 립스틱과 파우더 퍼프를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State Troopers는 야수를 찾기 위해 두 번 거기에있었습니다.
화이트 힐스의 청년들이 지옥으로 향하고 있다는 소문이 지역 교단에 떠돌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