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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삶 본문
직업. 처음에는 책을 '남자의 삶'이라고 부르려고 했으나 나중에 그것은 어린 아들의 모험에 있습니다. 장면은 이제 스카치 위스키와 함께 봄베이의 당구장으로 돌아갑니다. 간신히 살아서 바닥에 누워있는 중위. 젊은 야만인 브랜디쉬 그는 방금 그의 적을 넘어뜨린 당구 큐의 무거운 끝과 진정한 버서커 방식으로 그의 남자를 끝내려 할 때목소리가 진정되면 그리고 살인을 금지합니다. 이렇게 개입한 화자는 한 사람이다. 젊은이들과 친구가 된 신비한 모험가 드 루이테르 야만적 인. 그의 네덜란드 이름에도 불구하고 그는 미국인이며 심지어 그가 사랑하는 고향인 보스턴. 젊은 탈영병과 이 놀라운 은 이제 거의 공개적으로 아랍 선박인 의 배로 탈출합니다. 불법 복제에 종사. 그 후의 세월은 그의 요소에서 야만인을 찾습니다. 이야기는 하나 불법 복제추적탑승전투권총 사격자상 그리고 슬라이스그리고 배수구를 통해 밝고 끈적하게 흐르는 피 상어를 모으는 살아있는 바다로. 호랑이 사냥발열시체절망적인 외침그리고 모래처럼 셀 수 없는 돌연사 바다. 확실한 운영 기반이 없는 소중한 쌍 동해 전역의 크고 작은 절도 행위; 장면은 지금은 인도양지금은 셀레베스 해안지금은 만 필리핀 제도. 사랑의 관심이 있는 것은 매우 미미하고 중심이 됩니다. 커세어의 아라비아 아이 아내 히로인에 대해 우연히 죽어서 장작더미에 화장된다. 이 피피포흄과 살인 사건은 세 권이 있습니다. 와 그의 시종 유럽으로의 귀환으로 마지막 결말그들의 분리의 바다에서의 죽음 나폴레옹과 자유를 위해 투쟁하려는 영웅의 결의 유럽의 창백한 노예. 목을 베고 등장했지만 계속 사귀는 자들의 죄책감에 비하면 변덕 웅크리고 기어다니고 왕들에게 하품을 하는 아첨하는 가련한 자들과 함께 성직자들.… 로맨스는 더 이상 갈 수 없다고 현대 비평가는 말했다. 살인범의 실제 모험보다 해적'막내.' 시간은이 합리적인 의견을 확인했습니다. 더 잔인하게더 무자비하게이보다 더 무감각한 책은 영문학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구하다 창백한 노예에 대한 수사와 일부 운송 의 몸에 대한 이야기는 악어보다 동정심이 덜합니다. 게다가 재미도 없다. 무엇이 그것을 가지고 왔는지무엇이 그것을 만들었는지 우리 시대에 성공하고 우리 시대에 복각판을 획득한 것은 최상의 선명도. 사진은 남자의 사진일 수 있습니다. 빙빙 도는 심장; 그것은 두꺼운 저항의 인상일 수 있습니다. 사람의 육체는 찌르는 손에 제공합니다. 감각실재사실무의식의 예술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며 단순한 최상급 사진 사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너무 긴혼란스럽고거칠게그 책은 생명 없는 호기심이 아니다. 문학. 탈영자와 모험가가 돌아온 존재는 이러했다. 유럽으로. 책을 통째로 삼키는 사람이라면 런던에 도착한 가 적절한 주제라고 상상했습니다. 교수대를 위해. 그러나 영국에서 그 자리를 차지한 모험가는 신사의 아들로 태어날 때부터 그의 아들은 해골도 뼈도 없는 깡패였습니다. 폭력적이거나 폭력적이라는 이야기도소문도 없습니다. 자질; 이 젊은 아랍인이 이웃을 불렀을 때창가에 창백한 얼굴도보내야 할 거친 속삭임도 없었다. 위층에 있는 숙녀들은 숟가락을 숨깁니다. 때때로 좋은 가족은 무책임하게 난폭한 유형을 생산합니다. 사건은 드물지만마주쳤지만는 이들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어둡고 오래된 것을 가지고 태어난 작은 아들은 야만적이고 방치된 소년기와 청소년기를 견뎌온 피최소한 합리적으로 문명화된 영국으로 돌아왔다. 그런 것은 아니었다 7년간의 해적질의 관습적 결과! 설명은 아마도 매우 간단한 것입니다. 소년 야만인악마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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